ON-AIR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MBC충북 사장 김상운 입니다.

MBC충북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상하는 충북 MBC가 함께합니다

저희 MBC충북은 신수도권으로 발돋움하는 忠北의 자긍심을 한층 높이고 영·충·호시대를 맞아 살기 좋고 자랑스러운 고장으로 도약하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올해의 슬로건을 '비상''함께'으로 정했습니다.
2017년에도 중점 기획을 통해 더욱 새롭고 유익한 고품격 방송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MBC충북은 160만 도민 단합의 구심점으로 자리잡겠습니다.

함께하는 '도권방송'을 통해 충북 발전을 견인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화와 교육을 선도하는 철학이 있는 방송이라는 목표 아래 다양한 문화컨텐츠 발굴로 지역 문화 발전을 이끌고, 평생교육 서비스 등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와 교육의 장으로 거듭나겠습니다.

둘째, 공정 방송의 표본이 되겠습니다.
투명하고 균형있는 선거방송은 물론 반칙없는 사회 캠페인을 통해 공정한 사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셋째, 첨단 방송으로 초고화질 UHD시대에 대비합니다.
ICT 기술과 결합한 통합 방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선도적인 시설투자와 함께 품격있는 방송 컨텐츠 제작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지역을 넘어 전국, 더 나아가 아시아를 향한 꿈도 펼치겠습니다. 아시아 산림환경을 조명하는 고품질 다큐멘터리, 지역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젝트 등 다양한 컨텐츠와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충북의 대외적인 위상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MBC충북은 항상 시·청취자 여러분의 든든하고 따뜻한 벗이 되고자 신속, 정확한 뉴스와 고품질 프로그램 제작에 임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C 충북 사장 김상운